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나는솔로)논란의 5:1 데이트 결말은?...끝나지 않는 '플러팅 장인' 옥순의 폭주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스포츠 이서현 인턴기자) 화제의 '5:1 데이트' 이후 옥순의 플러팅이 폭주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SOLO'에서는 논란의 5:1 데이트를 마친 이들과 옥순의 1:1 대화가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 '옥순과 아이들(?)'은 5:1 데이트를 마친 뒤 숙소로 복귀해 1:1 대화를 갖는다. 옥순은 그 시간 동안도 '플러팅 대잔치'를 펼친다.


그 중 한 솔로남에 옥순은 "대화를 하면서 내가 배울 게 많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어김없이 플러팅을 이어간다.

그런데 다음 솔로남과의 대화에서도 "연애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사람이 남자친구면 좋겠다"라며 긍정적 멘트를 이어갔다.


급기야 또 다른 솔로남에게 "신랑감으로 진짜 괜찮은 남자다. 이 사람이랑 결혼하면 괜찮겠다"라고 치켜세우기까지 한다.


과연 옥순의 '희망고문' 플러팅은 어디까지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게다가 옥순과 대화를 마친 한 솔로남은 "미묘한 변화가 느껴져서 조금 더 확신이 생겼다"며 옥순에 더욱 호감도가 상승한듯 한 모습을 보인다.

다른 한 솔로남 역시 "(옥순의 호감 상대)2명이 있다고 했는데, 그 중 한명이 저라고 생각하려고 한다. 제가 끌리는 남자는 아니어도 원하는 남자엔 부합하지 않나"라며 높아진 자신감과 호감을 드러낸다.



매 회차마다 화제를 부르는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분당 최고 시청률이 4.2%에 달해 지상파 예능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논란의 '옥순과 아이들' 5:1 데이트의 결말과 이어진 옥순의 플러팅 대잔치는 12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 ENA에서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2. 2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3. 3어린이집 통학버스 안전
    어린이집 통학버스 안전
  4. 4구혜선 카이스트 졸업
    구혜선 카이스트 졸업
  5. 5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