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LCK] ‘으라차차’ 농심, 황성훈 압도적 탑 캐리 앞세워 2-0 리드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세 명의 협공 속에서 버텨내는 것 뿐만 아니라 ‘커즈’ 문우찬과 ‘비디디’ 곽보성을 쓰러뜨린 순간 2세트 승부는 사실상 갈렸다. 정말 으라차차 ‘킹겐’ 모드였다. 황성훈의 특급 탑 캐리를 앞세워 농심이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에 단 1승 만을 남겨뒀다.

농심은 12일 오후 서울 12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컵 플레이오프 1라운드 KT와 2세트 경기에서 럼블로 특급 캐리를 펼친 황성훈의 맹활약에 힘입어 31분 40초만에 12-6으로 승리, 세트스코어를 2-0으로 벌리고 매치포인트를 찍었다.

앞선 1세트에 패한 KT가 블루로 진영을 잡자, 농심은 럼블-뽀삐-요네-미스 포츈-알리스타로 조합을 꾸렸다. 초반 흐름은 오브젝트와 킬을 주고받으면서 팽팽했다.

승부는 12분 ‘킹겐’ 황성훈의 특급 플레이 한 번에 사실상 갈렸다. 레오나 바이 아리에 몰리면서 봇으로 빠지는 과정에서 황성훈은 ‘커즈’ 문우찬의 바이와 ‘비디디’ 곽보성의 아리를 홀로 쓰러뜨리는 괴력을 발휘하면서 완승의 발판을 마련했다.

초반에 흐름이 크게 꺾인 KT는 이후 무기력할 수 밖에 없었다. 탑의 격차가 극심하게 벌어지고, 추가로 4킬만 더 기록하는 극도의 부진 속에 31분 넥서스를 내주고 말았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이재명 이탈리아 정상회담
    이재명 이탈리아 정상회담
  5. 5모자무싸 캐스팅
    모자무싸 캐스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