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정규 4집 ‘가인;달’ 감성 통했다…전곡 차트 상위권 진입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송가인이 정규 4집 ‘가인;달’로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지난 11일 정규 4집 ‘가인;달’을 발표한 송가인은 더블 타이틀곡 ‘아사달’과 ‘눈물이 난다’를 포함한 모든 수록곡을 음원차트(11일 오후 7시 기준)에 진입시키는 성과를 거두었다.

송가인의 정규 4집을 대표하는 타이틀곡 ‘아사달’은 멜론 핫100(발매 30일) 44위와 지니 최신발매(1주) 15위를(11일 오후 7시 기준) 기록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눈물이 난다’는 멜론 핫100 64위, 지니 최신발매 29위로 추격하며 순항하고 있다.

특히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 전곡 모두가 멜론 핫100 차트에 올라 ‘국보급 가수’의 위엄을 보여줬다. ‘평생’은 59위, ‘이별가’는 63위, ‘붉은 목단꽃’은 65위, ‘왜 나를’은 67위, ‘색동저고리’ 72위, ‘아버지의 눈물’이 73위, ‘지나간다고’는 78위를 차지했다.

국내 음원차트를 휩쓸은 정규 4집 ‘가인;달’은 송가인이 2년 10개월 만에 내놓은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와 깊이감이 더해진 곡들로 완성됐다. 송가인을 대표하는 한 서린 국악창법부터, 정통 트로트, 발라드, 미디엄 템포, 모던가요 등 총 9곡이 수록돼 송가인의 한층 넓어진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다.

송가인이 전곡 음원차트인에 성공하며, 정규 4집 ‘가인;달’을 향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송가인이 더블 타이틀곡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색을 내세운 만큼,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