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정성일, 7년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정성일

정성일


배우 정성일이 다시금 무대로 복귀한다.

디즈니+ ‘트리거’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는 정성일이 뮤지컬 ‘인터뷰’ 이후 다시 무대를 찾아 멀티 플레이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7년 만에 돌아온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는 1923년부터 1943년까지 약 10년을 주기로 벌어진 세 개의 살인사건이 발생한 미국 시카고 렉싱턴 호텔 661호를 배경으로, 악명 높은 마피아 알 카포네가 시카고를 장악했던 시대를 ‘로키’(Loki), ‘루시퍼’(Lucifer), ‘빈디치’(Vindici) 세 편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한 공연이다.

정성일

정성일


정성일

정성일



극 중 정성일은 올드맨 역을 맡아 세 편의 옴니버스 공연답게 3개의 작품에 3개의 캐릭터로 분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에너지와 생동감 넘치는 연기, 개성 가득한 팔색조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비하인드 사진 속 흑백 사진 속 분위기를 압도하는 눈빛과 정갈한 수트핏, 감각적인 무드로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보기만해도 느와르 향기가 물씬 풍겨나는 포즈와 표정이 연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특히 평소 무대 위에서 망가짐을 불사하는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던 만큼 오랜만에 연극 무대로 돌아온 정성일이 선보일 ‘올드맨’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하게 만들기도.


한편, 정성일은 디즈니+ ‘트리거’에서 중고 신입 PD 한도 역을 맡아 흡인력 넘치는 연기와 캐릭터의 면면을 깊이 있는 감정선으로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몰입을 돕고 있다.

이렇게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성일이 출연하는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는 3월 11일(화)부터 6월 1일(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