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돌싱 오해 多” 김용준, 황정음과 9년 열애→공개연애 2번 소환 (‘돌싱포맨’)[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그룹 SG워너비 멤버이자 가수 김용준이 과거 열애사를 끌올했다.

1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정겨운, 정영주, 김용준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용준은 돌싱 오해를 받는다며 “다들 제가 결혼했거나 이혼한 줄 아는데 나는 한 번도 다녀오지 않은 완벽한 새 것”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공개 연애 이미지가 강하게 남더라. 결혼 전까지는 공개 연애 안 할 것”이라며 “다음에 만날 분에 대한 예의도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김용준은 전 연인과도 친구로 지낼 수 있냐는 질문을 받고 “그렇게 지내는 사람이 없다. 상항이 된다면 친구로 지내는 건 가능하다. 마음은 열려 있지만 그런 적 없다”고 털어놨다.

앞서 김용준은 두 번의 공개 열애로 화제를 모았던 바. 2006년 그룹 슈가 출신 배우 황정음과 공개 열애를 시작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으나 2015년 결별했고, 2015년 12월 박예슬과 열애를 인정했으나 2017년 이미 1년 전 결별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김용준은 전 연인과 친구로 지낼 수 없는 이유와 관련해 MC들이 “지긋지긋해질 때까지 사귀다 헤어진 거 아니냐”고 몰아가자 “그랬던 것 같다. 정말 깨끗하게 미련없다”고 밝혔다.



또한 김용준은 스킨십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사귀기 전 스킨십이 짙어지면 환상이 깨진다. 손 잡는 건 한다. 더 깊은 스킨십은..사귀기 전 이성과 키스 안 해본건 아니지만 사귄 후 스킨십이 맞다”고 강조했다.

이를 듣던 정영주는 “우리가 너무 많은 정보를 알고 있다”며 김용준이 공개열애를 또 다시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용준은 자녀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털어놨다. 그는 “SG워너비 멤버들 다 결혼했다”고 부러워했고, 이상민은 “이석훈은 저녁을 먹고 들어가더라. 최대한 늦게까지 시간을 떼우던데”라고 몰아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용준은 “결혼한 친구들이 안쓰러워 보일 때가 있지만 아이 키우는 모습을 보면 너무 부럽다”고 밝혔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