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김태호 PD 새예능 '굿데이'로 복귀…"평범한 하루 특별하게"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MBC 예능 '굿데이(Good Day)'

MBC 예능 '굿데이(Good Day)'


가수 지드래곤이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예능 '굿데이(Good Day)'로 돌아온다.

굿데이(연출 김태호, 제작 TEO)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면서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담는다.

이번에 공개된 4차 티저에는 지드래곤이 직접 굿데이의 장르를 소개하는 장면이 담겼다. 지드래곤은 굿데이 장르를 묻는 질문에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날로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답한다. 지드래곤이 음악 프로젝트를 통해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이다.

지드래곤은 굿데이에서 분야를 넘나드는 화려한 인물들과 함께한다. 레전드 케미를 보여준 정형돈과 데프콘, 지드래곤의 오랜 절친이자 연예계 대표 인맥 부자인 조세호, 지드래곤과 찰떡 같은 웃음 코드를 자랑하는 코드 쿤스트가 굿데이에서 없어서는 안 될 든든한 기획단으로 함께한다.

배우 황정민, 김고은부터 연예계 대표 '88라인'인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광희, 이수혁도 함께 노래를 완성할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의 열렬한 팬으로 잘 알려진 세븐틴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 홍진경, 기안84를 비롯해 에스파(aespa), 안성재 셰프와의 만남까지 예고됐다. 이번 티저에서는 지드래곤과 노래를 함께 부를 얼굴들과 함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좋은 날이 옵니다"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키웠다.


굿데이는 오는 1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