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TV조선] 송가인 특집 ‘가인이어라’

조선일보 조선일보
원문보기
TV조선 ‘미스쓰리랑’ 밤 10시

TV조선은 12일 밤 10시 ‘미스쓰리랑’을 방송한다. ‘미스트롯’ 초대 진(眞) 송가인과 함께하는 ‘가인이어라’ 특집이다.

‘미스트롯’의 첫 시작을 함께한 수퍼맘 정미애, 눈웃음 여신 정다경, 원조 황금 막내 김희진이 일명 ‘송가인 사단’으로 출격해 톱(TOP) 7과 팽팽한 맞대결을 벌인다. 여기에 양지은과 안성훈까지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진(眞)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다.

송가인은 “제 특집으로 방송에 나오는 건 처음”이라며 ‘생애 첫 송가인 특집’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전한다. 현장에서는 “여왕이다. 여왕!” “그녀가 오셨다!” 등 뜨거운 환호가 쏟아진다. 이날 송가인은 정규 4집 타이틀곡 ‘아사달’을 시작으로 ‘평생’ ‘지나간다고’ 등 무려 세 곡의 신곡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아사달’ 무대 직후에는 “송가인만이 부를 수 있는 명곡이 나왔다”며 열렬한 기립박수가 터져 나온다.

한편 ‘미스트롯’ 시즌1과 시즌3에서 각각 선(善)을 차지했던 정미애와 배아현이 정면 대결에 나선다. 본격 노래 대결을 앞두고 ‘이선희 모창 능력자’ 정미애와 ‘주현미 모창 능력자’ 배아현이 막간 모창 대결을 벌인다.

[조선일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홈플러스 사태
    홈플러스 사태
  2. 2김병기 의원 압수수색
    김병기 의원 압수수색
  3. 3이수지 아나운서
    이수지 아나운서
  4. 4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5. 5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