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위메이드, ‘골프 슈퍼 크루’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이데일리 김현아
원문보기
동시 플레이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으로 몰입감 높아
유틸리티 토큰 ‘ACE Token’ 기반 토크노믹스 도입
NFT 상점 등 토큰 사용처 확대 예정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위메이드(112040)(대표 박관호)가 투핸즈 게임즈(대표 김준영)가 개발한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 슈퍼 크루(Golf Super Crew)>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투핸즈 게임즈는 PC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의 원년 멤버들이 모여 설립한 개발사로, 이번 게임 역시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한 캐주얼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골프 슈퍼 크루>는 동시 플레이 방식의 게임으로, 상대의 턴을 기다릴 필요 없이 모든 이용자가 동시에 경기를 진행할 수 있어 속도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있어, 이용자들은 의상, 골프백,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이 게임은 다양한 경쟁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20명이 동시에 경쟁하는 ‘슈퍼 리그’ ▲일대일 PvP로 승부를 겨루는 ‘골든 클래시’ ▲정확성과 속도를 겨루는 ‘샷 챌린지’ ▲간편한 방식으로 친구와 함께 즐기는 ‘스윙챗’ ▲자신만의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크루 메이드 오픈’ ▲경기 결과에 따라 라운드 진출 여부가 결정되는 ‘토너먼트’ 등이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다양한 방식의 경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경쟁 콘텐츠에서 얻은 보상으로 유틸리티 토큰인 ‘ACE Token’을 민팅할 수 있으며, 이 토큰은 인게임 재화와 교환하거나, 추후 오픈될 NFT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ACE Token’은 계속해서 다양한 사용처가 추가될 예정으로, 게임 내 경제 시스템을 더욱 확장하고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골프 슈퍼 크루>는 170여 개국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