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로 2025년 안방극장 복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현빈이 2025년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메이드 인 코리아'로 돌아온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격동의 1970년대, 부와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막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검사 장건영(정우성 분)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시리즈물이다. 거칠었던 시대가 낳은 괴물 같은 인간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담고 있으며, 우민호 감독의 첫 시리즈물이다.

현빈은 부와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남자 백기태로 분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얼굴을 예고한다. 또 정우성은 동물적인 본능과 무서운 집념을 가진 검사 장건영 역으로 출연해 극에 풍성함을 더한다. 여기에 원지안, 서은수, 조여정, 정성일 등이 출연한다.

현빈은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한 이후 '사랑의 불시착',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왔다. 이번 드라마는 그가 오랜만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그의 연기 변신이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재 촬영이 한창 진행 중이며, '메이드 인 코리아'는 2025년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빈의 새로운 모습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