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트렌드지, 2년 연속 유럽투어…상반기 컴백까지 '열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2년 연속 유럽투어를 확정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이어간다.

11일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에 따르면,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조한국, 라엘, 은일, 정예찬)는 오는 5월 31일 루마니아 부쿠레슈티를 시작으로 ‘TRENDZ [GLOW] TOUR in Europe’을 개최한다.

이어 6월 1일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공연을 펼치며, 추가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트렌드지는 지난해 첫 월드투어의 유럽 공연을 통해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를 비롯해 K-POP 불모지로 여겨졌던 모로코 카사블랑카,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불가리아 소피아 등 다양한 국가를 방문했다.

이들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개성 넘치는 음악,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글로벌 슈퍼루키’의 저력을 입증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트렌드지는 모로코 카사블랑카에서 공연한 최초의 K-POP 아이돌로 이름을 올리며 현지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기도 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트렌드지는 북미에서도 월드투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데뷔 3주년을 맞이한 올해 2년 연속 유럽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돌’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전망이다.

소속사는 “트렌드지가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라며 “이번 공연을 통해 한층 발전된 음악적 역량과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렌드지는 올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