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3' 이지훈, 결국 눈물까지…데스매치 비하인드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TV조선 '미스터트롯3 비하인드'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29년 차 가수 이지훈이 눈물의 속마음을 고백한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TV조선 ‘미스터트롯3’는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회 만에 전국 가구 시청률 15.1% 기록은 물론, 7회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목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트롯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11일 방송되는 ‘미스터트롯3 비하인드’ 2회에서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일대일 데스매치 라운드 셋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김용빈·박지후, 손빈아·최재명, 이지훈·춘길 등 안방을 발칵 뒤집었던 화제의 데스매치 뒷이야기까지 공개된다.

먼저 비공개 데스매치 라운드로는 심수호와 문태준의 대결이 펼쳐진다. 팀 미션 당시 동료로 함께했던 두 사람은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엘리트 판소리남 원정인과 트롯 오일남 윤동진의 풋풋한 스무 살 동갑내기 대결도 기대된다.

특히 ‘미스터트롯’ 시리즈 사상 최초 데스매치 팀전 대결이 성사된 트롯페라와 펑키로컬스의 무대가 기대된다. 각기 다른 무기를 지닌 두 팀의 대결 결과는 초박빙 그 자체였다고. 무엇보다 펑키로컬스가 트롯판을 뒤집을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과연 세 개의 비공개 데스매치 라운드 중 MC 김성주가 “아주 사람을 홀리는구만”이라고 감탄한 무대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화제의 데스매치 비하인드 역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결상대 선정, 서로에 대한 생각, 경쟁심과 불안감까지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29년 차 가수 이지훈은 데스매치 미(美)를 차지한 ‘열애’ 무대 준비 과정에서 눈물까지 흘린다.


이와 함께 이지훈이 “사람들은 내가 왜 트롯 하는지 모르겠지”라며 속마음까지 털어놓는다. 과연 29년 차 발라드 황태자 이지훈이 밝힌 진심은 무엇일지 눈길을 끈다.

‘미스터트롯3 비하인드’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