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포토]볼리비아 미녀, 인어 같은 포즈로

이데일리 김은구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44개국 미녀들이 비키니를 입고 몸매 자랑에 나섰다.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대회 주최측은 지난 2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에서 진행된 참가자들의 비키니 수영복 경연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비키니 경연은 30일 오후 8시 일산 디지털방송콘텐츠센터 빛마루에서 결선이 열리는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대회의 심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스웨덴 참가자인 모아 메디켄 오베르그(Moa Madichen Oberg)가 비키니 상을 수상했다.

2013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대회는 끼와 미모를 겸비한 글로벌 예비 스타를 선발하는 행사다. 아시아 태평양과 유럽, 미주, 아프리카, 중동 등 세계 각국 미녀들이 참여하며 입상자들은 한국 메이저 기획사와 5인조 K팝 그룹으로 데뷔하는 것은 물론 국내 액션영화인들과 협력을 통해 액션무술을 습득, 한국과 일본, 중국, 싱가포르, 인디아 등에서 활동을 시작하고 세계 무대 진출을 타진한다.

참가자들은 지난 14일과 15일 입국, 순천만 국제 정원 박람회 참석, 광주 비엔날레 공식 방문, 모바일 화보 촬영, 제1회 한식의날 기념행사 참석, 전통의상 및 수영복 대회 등의 일정을 거치며 결선을 준비하고 있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2. 2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3. 3김현수 더비
    김현수 더비
  4. 4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5. 5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패스트트랙 충돌 벌금형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