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세기의 결혼 멀어졌다…테일러 스위프트 '남친' 슈퍼볼 3연패 무산, 청혼도 없던 일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동화 같은 프러포즈가 무산됐다.

9일(현지시간)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시저스 슈퍼돔에서 열린 ‘2024-2025 미국프로미식축구리그’ 결승전 ‘슈퍼볼’이 열렸다. ‘슈퍼볼’에서는 필라델피아 이글스와 캔자스시티 치프스가 격돌했다.

이 경기가 주목을 받은 건 캔자스시티의 3연패 여부도 있지만 현직 대통령 최초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슈퍼볼을 관람했다는 점이다. 현직 대통령이 ‘슈퍼볼’을 직관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비밀경호국 측은 경호를 위한 조치가 한층 강화된다고 밝혔다.

특히 테일러 스위프트가 지난해 대선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경쟁자였던 카밀라 해리스 전 부통령을 공개적으로 지지한 바 있었고, 트럼프는 당시 “스위프트가 아마도 시장에서 대가를 치를 것”이라며 불쾌한 심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미묘한 기싸움이 있었던 트럼프와 조우를 비롯해 청혼까지, 다양한 볼 거리가 있었지만 테일러 스위프트는 하나도 챙기지 못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연인 트래비스 켈시가 뛰고 있는 캔자스시티는 사상 첫 3연패에 도전했고, 지난해 우승 당시 트레비스 켈시는 테일러 스위프트를 끌어 안고 기쁨을 만끽했다. 사상 첫 3연패 업적을 이루면 청혼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 트레비스 켈시였지만 22-40으로 패하면서 청혼은 무산됐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슈퍼볼을 직관하며 연인을 응원했지만 힘이 부족했다. 또한 전광판에 모습이 비춰지자 야유가 쏟아지기도 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