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미우새' 김준현 "현재 180cm에 117kg…초등학생 딸이 천엽을 먹어"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SBS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코미디언 김준현이 두 딸의 근황을 전했다.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준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김준현에게 "먹방의 아이콘답게 키 180cm에 몸무게 120kg을 유지한다고 했는데 120kg은 줄이신 건가"라고 물었다. 김준현은 "117kg"이라며 "그 언저리"라고 답했다.

신동엽은 "딸이 둘 있는데 어렸을 때부터 엄마 아빠가 먹는 음식을 호기심 있게 바라보고 맛도 보고 하니까 이유식을 내장탕으로 했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준현의 두 딸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준현은 "올해 초등학교 1학년, 3학년이다"라며 "(먹성이) 무조건 엄마 아빠 따라온다. 다행인 게 애들이 잘 안 먹는 시금치, 당근, 오이를 디저트로 잘 먹는다. 내가 내장탕 먹을 때는 스윽 와서 '나도 한입만' 한다. 또 천엽은 둘째도 먹기 시작했다. 좀 지나면 간도 먹여보려 한다"고 전했다.

서장훈이 "딸들이 이것만큼은 나를 안 닮았으면 하는 게 있나"라고 묻자, 김준현은 "아내도 같은 고민인데 아내도 (술을) 즐기고 나중에 우리처럼 술을 많이 마시면 어떡하냐 한다. 첫째가 천엽 좋아하고 내장탕 먹는데 국물이 없으면 밥을 안 먹는다. 복국을 먹고 있는데 3학년짜리가 들고 마시더니 '하' 하더라. 나도 모르게 '술꾼이 되겠구나' 싶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준현은 뮤지컬에도 도전한다며 "소극장에서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제목이 '이상한 나라의 춘자씨'다"라고 소개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