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설' 심수봉 만난 '여제' 송가인 "난 진짜 복 받은 사람"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원문보기
방송 화면 캡처

방송 화면 캡처



가수 송가인이 심수봉과 정규 4집 타이틀 '눈물이 난다'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8일 오후 6시 5분 방송한 KBS2 '불후의 명곡'은 '2025 신년기획 4탄 : 심수봉&송가인의 새해 연가' 특집으로 꾸며졌다.

먼저 '가인이어라' 무대로 문을 연 송가인은 "심수봉 선생님 첫 번째 제자다. 4집 앨범을 발매하는데, 선생님께 곡을 받고 싶어서 무작정 찾아갔다"라고 밝혔다. 이어 "'눈물이 난다'라는 곡이다. 저는 진짜 복 받은 사람"이라며 감격했다.

이날 송가인은 심수봉과 함께 '눈물이 난다'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눈물이 난다'는 심수봉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자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 타이틀곡이다. 이번 무대는 트롯 레전드'와 '트롯 여제'의 만남인 만큼 의미가 남달랐다.

송가인과 심수봉의 만남에 '불후의 명곡' 시청률은 6.7%(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로 동시간 전국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방송은 본 시청자들은 "심수봉 역시 두 번 다시 나오기 힘든 독보적 음색. 레전드가 부르는 무대 너무 좋네요" "송가인 정말 보석 같은 존재다. 빛나는 최고의 트로트 가수입니다" "심수봉님, 송가인님 최고의 국보급 국민가수 두 분 열렬히 응원합니다" "심수봉, 송가인의 '눈물이 난다' 정말 불후의 명곡입니다. 꿈꿔온 무대를 보니 감동적이고 행복하네요" 등 반응을 남겼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정규 4집 '가인;달'로 컴백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4. 4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5. 5예스맨 MC
    예스맨 MC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