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전남드래곤즈, 오픈트레이닝데이 성황리 개최...2025시즌 팬들과 뜨거운 첫 만남

MHN스포츠 권수연 기자
원문보기

(MHN스포츠 안시현 인턴기자) 전남드래곤즈가 2025시즌 K리그1 승격을 위해 팬들과 한마음 한 뜻을 다지는 오픈트레이닝데이를 진행했다.

전남드래곤즈는 8일 오전훈련을 오픈트레이닝데이로 진행하여 2025시즌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졌다. 영하 7도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250명의 팬들이 함께 했다.

선수단이 팬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입장하며 시작된 이 날 행사는 2019년부터 구단의 장내아나운서를 맡고있는 MC 마리오(김진형)의 사회로 진행됐다. 전남드래곤즈 김규홍 사장의 인사말과 김현석 감독과 주장 발디비아의 2025시즌 출사표를 듣고 서포터즈 '미르' 회장 정승훈씨가 팬 대표로 2025시즌 선전을 응원하는 답사가 이어졌다.


훈련이 종료된 후에는 애장품 추첨식이 진행되었다. 주장 발디비아를 비롯해 부주장 김경재, 김예성, 박태용이 자신의 애장품을 경품으로 제공,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과 선물을 안겼다. 이후 약 20분간 자유롭게 개별 사진촬영 및 사인회를 가지며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오픈트레이닝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구단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픈트레이닝데이에 참여하여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우천경기 시 유용한 다회용 고급우의와 머리와 손목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한 반다나를 기념품으로 준비하여 팬들이 입장할 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한편, K리그1 승격을 다짐하는 오픈트레이닝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친 전남은 오는 22일 오후 2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천안시티FC와의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리그에 돌입한다.

사진 = 전남드래곤즈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