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분양캘린더] 2월 둘째 주 '동탄호수공원자연&자이' 등 965가구 공급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송현도 기자 = 2월 둘째 주에는 일반 분양 물량이 전무하다.

8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설 명절 전후 공급을 계획한 단지가 미진하다. 최근 3주간 분양물량이 3260가구에 불과함에 따라 본격적인 봄 분양 성수기에 진입하기 전까지는 한산한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2월 둘째 주 청약접수 단지는 장기전세주택으로 공급하는 경기 화성시 장지동 '동탄호수공원자연&자이의 965가구가 유일하며, 일반분양 물량은 전무하다. 견본주택은 대전 동구 가오동 '대전롯데캐슬더퍼스트' 1곳에서 오픈 예정이다.

GS건설·한신공영·동부건설·대보건설은 경기 화성시 장지동 969번지 일원에서 장기전세주택 '동탄호수공원자연&자이'를 분양한다.

해당 단지는 전용면적 84㎡, 총 965가구 규모다. 수도권제순환2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차량 이동이 편리하며 동탄호수공원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장기전세주택은 주변 시세의 80% 수준으로 최대 20년간 거주할 수 있는 공공임대주택으로, 임대보증금은 3억 1600만원~3억1920만원 선이다.

견본주택이 열리는 대전 동구 가오동 '대전롯데캐슬더퍼스트'는 롯데건설이 대전 동구 가오동 394번지 일원에서 가오동2구역 주택재건축을 통해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최고 33층, 10개동, 총 952가구 중 전용면적 59·74㎡, 394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대전로·대종로를 통한 도심 및 외곽 이동이 편리하고, 통영대전고속도로 판암IC, 신흥시외버스터미널, 대전역 등 광역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다. 대전천, 시민현수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 환경이 쾌적하고 대형마트, 대전 동구청 등 기반시설도 인접하다.

doso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농성
    장동혁 단식 농성
  2. 2박병호 코치 은퇴
    박병호 코치 은퇴
  3. 3김도영 연봉 삭감
    김도영 연봉 삭감
  4. 4김민재 뮌헨 1호골
    김민재 뮌헨 1호골
  5. 5건보공단 담배소송
    건보공단 담배소송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