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與의원 면회한 尹 “이제야 좀 알겠다…헌재 나가보니 곡해 많아”

아시아투데이 이체리
원문보기


“민주당이나 좌파는 카르텔 형성 중…모래알이 돼선 안돼”

국민의힘 윤상현·김민전 의원이 7일 경기도 의왕시 서울구치소에서 윤석열 대통령과의 면회를 마친 후 관련 인터뷰를 하고 있다. /연합

국민의힘 윤상현·김민전 의원이 7일 경기도 의왕시 서울구치소에서 윤석열 대통령과의 면회를 마친 후 관련 인터뷰를 하고 있다. /연합



아시아투데이 이체리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7일 면회를 온 국민의힘 의원들을 만나 "헌법재판소 나가 보니 이런 식으로 곡해가 돼 있구나. 이제야 좀 알겠다"며 "헌재 나간 게 잘한 결정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민의힘 윤상현·김민전 의원은 이날 오전 경기 의왕시 서울구치소에서 30분간 윤 대통령과 접견 뒤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전했다.

윤 의원은 "(윤 대통령이) 국민의 자존심이 대통령이 아니냐. 그런 자세를 견지하려 한다"면서 "요즘 날이 엄청 춥지 않습니까. 한파 속에서 어려운 분들 어떻게 지내시나 걱정을 많이 하셨고 젊은 세대들에 늘 감사한 마음이라고 하셨다"고 했다.

윤 의원의 전언에 의하면, 윤 대통령은 "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기. 더불어민주당이나 좌파는 카르텔 형성하고 집요하게 싸우지 않냐. 우리는 모래알이 돼선 안된다"고 당부했다.

윤 대통령은 조기대선과 관련해선 "'그런 건 다 하늘이 결정하는 것'이란 게 기본적 자세"라며 더 이상의 언급을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윤 대통령에 대한 의원 접견은 다음주 초까지만 이어질 예정이다. 윤 의원은 "(윤 대통령과 접견하려는 의원은) 지금까지 30~40명 정도"라며 "다음주 초 일부 의원을 만나고 그 다음부터는 당분간 안할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