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결별 후 새 출발' 윤현민, 8년 만에 경사 터졌다…기다려준 팬들 마주하자 오열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매니지먼트 런 제공

사진=매니지먼트 런 제공



배우 윤현민이 눈물과 감동으로 가득 찬 일본 단독 팬 미팅을 마쳤다. 앞서 그는 지난해 5월 31일 매니지먼트 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은 "윤현민이 지난달 25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오후 5시 30분 총 2회차에 걸쳐 일본 팬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하며 "약 8년 만에 일본 무대에 서는 윤현민은 오랜 시간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 한층 더 가까워진 시간을 보냈다. 팬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윤현민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윤현민은 긴 시간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마주하자 눈물을 보였다. 언어는 통하지 않아도 그리운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윤현민의 모습에 현지 팬들도 함께 눈물을 훔치면서 약 8년 만의 단독 팬 미팅이 시작됐다.

사진=매니지먼트 런 제공

사진=매니지먼트 런 제공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사진들을 보며 근황을 전하는가 하면, 직접 선곡한 일본 발라드곡으로 가창력을 뽐낸 윤현민은 또 한 번 일본 팬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이후, 직접 만든 선물들을 전달하고 객석으로 내려간 윤현민은 팬들에게 인터뷰하며 센스 있는 진행 실력까지 뽐냈다.

약 8년 만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팬들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윤현민은 팬 미팅 종료 후에도 팬들과 일일이 악수하고 짧은 이야기를 나누는 등 역대급 팬 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일으키며 단독 팬 미팅 'RE:MIND'를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일본 단독 팬 미팅을 마친 배우 윤현민은 현재 국내외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서대문역 버스 돌진
  2. 2뉴진스 다니엘 편지
    뉴진스 다니엘 편지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5. 5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