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태진아, 송대관 별세에 "형은 내 인생에 동반자⋯이렇게 떠나 마음 아파"

아이뉴스24 설래온
원문보기
[아이뉴스24 설래온 기자] 가수 송대관 씨가 별세했다는 소식에 '라이벌'이자 '절친' 태진아가 그를 추모했다.

가수 송대관 씨가 별세했다는 소식을 듣고 '라이벌'이자 '절친' 태진아가 그를 추모했다. [사진=KBS]

가수 송대관 씨가 별세했다는 소식을 듣고 '라이벌'이자 '절친' 태진아가 그를 추모했다. [사진=KBS]



7일 태진아는 뉴스 1과의 통화에서 "호남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인 형이 떠나 마음이 아프다"며 "송대관 선배는 동료들도 잘 챙긴 정 많은 가수였다"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 가수 중에서는 내가 송대관 형과 가장 친했을 것"이라며 "콘서트와 방송, 광고까지 함께 하며 형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다. 형은 내 인생의 동반자라 말할 정도로 친했던 선배"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형이 우리 카페 명란크림파스타를 좋아해서 형수님과 둘이 오셔서 잡수곤 했다. 최근에는 뜸했지만 한 달 전에도 통화를 하며 서로 새해 복 많이 받자고도 했다"며 "5월에는 디너쇼도 같이 하자고 얘기했는데⋯"라고 말하며 고인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가수 송대관이 지난 2008년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송대관이 지난 2008년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한편 이날 송 씨가 7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태진아와 송 씨는 합동 콘서트를 열고, 광고 모델로 함께 활동할 정도로 막역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깊은 우정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설래온 기자(leonsig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 오픈 결승
  4. 4싱어게인4 아는형님
    싱어게인4 아는형님
  5. 5여자 핸드볼 H리그
    여자 핸드볼 H리그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