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0번째 대상 다음 날도'·'설 연휴도'...유재석, 고충 토로 "가족들과 못 보내" (놀뭐)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20번째 대상을 수상한 다음날에도 열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설날연휴 정상 영업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명절에 가장 바쁜 곳 고속도로 톨게이트, 휴게소에서 일하며 웃음을 전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주우재의 극진한 호위를 받고 출근하고 있다. 주우재의 호들갑 속 ‘대상 미소’를 지으며 시민들과 인사하느라 정신이 없는 유재석의 모습이 휴게소를 들썩이게 한 현장을 궁금하게 한다.



녹화 전날 통산 20번째 대상을 추가한 유재석은 “제가 해냈습니다”라는 소감으로 관심을 모았다.

주우재는 “대상을 20개 채우셨는데 기분이 어떠십니까?”라고 물으며 막간 인터뷰를 시도한다. 유재석은 20번째 대상이 갖는 의미와 함께 수상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소감을 전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시상식을 새벽에 마치고 바로 아침에 출근한 유재석은 “이번 연휴는 가족들과 시간을 못 보냈다. 설날에 이렇게 바빠 보긴 처음이네”라고 아쉬워하면서도 열일 모드에 돌입한다.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외치며 대상의 기운을 시민들에게 전파한 유재석의 모습은 8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결승골
    김민재 결승골
  2. 2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트럼프 베네수 파트너십
  3. 3한동훈 제명 논란
    한동훈 제명 논란
  4. 4공천 헌금 김경
    공천 헌금 김경
  5. 5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형산강 마리나 계류장 운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