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컴백 동시 선공개곡 '레블 하트'로 트리플 크라운 달성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2025년 새해 첫 '엠카'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지난 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로 2025년 새해 첫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 하는 영광의 아티스트가 된 동시에 음악방송 통산 7관왕에 올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이브는 "우선 '엠카'에서 '애티튜드(ATTITUDE)'로 컴백 무대를 갖는 자리에서 '레블 하트'로 2025년 첫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아이브 곁에 늘 한결같이 응원해 주는 다이브(공식 팬클럽)가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월드 투어로 인해 긴 공백기 동안 기다려준 다이브에게 좀 더 좋은 모습 보여주기 위해 이번 컴백을 준비하면서 정말 노력을 많이 했는데 그 노력을 다이브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 이어 "202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럭키하고 항상 아이팅 하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아이브는 타이틀 '애티튜드'로 친숙한 멜로디에 '움츠리면 뭐할 건데 / 행운은 늘 내 편인 걸', 'I'm that attitude' 등 '자기 확신'에서 비롯된 아이브의 표 가삿말과 유쾌한 안무가 결합된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컴백 무대를 통해 전달했다.

2025년 첫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선 공개곡 '레블 하트'는 감미로운 스트링과 업템포 드럼이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곡으로, 다양한 서사를 가진 '반항아'들의 연대 행진을 그린곡으로써 지난달 13일 발표된 이후 현재까지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멜론, FLO, 바이브 등 차트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국내에 이어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빌보드 재팬,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다수의 차트에 진입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K팝그룹'으로 발돋움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늘(7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 '애티튜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아이브 공식 SN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