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뉴진스 새 그룹명 'NJZ', "새로운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기를"

세계일보
원문보기
그룹 뉴진스가 'NJZ'라는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한다. NJZ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뉴진스가 'NJZ'라는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한다. NJZ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뉴진스’ 멤버들의 새로운 활동명이 ‘NJZ’로 정해졌다.

멤버들은 7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새로운 그룹명은 ‘NJZ’다. 2025년 엔제이지와 함께하게 될 깜짤 놀랄 여정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SNS 계정 이름도 ‘진즈포프리(jeanzforfree)’에서 ‘njz_official’로 변경됐다. 프로필 사진도 NJZ로고로 바꿨다. 뉴진스 멤버 부모님 SNS 계정 이름도 함께 ‘njz_pr’로 변경됐다.

멤버들은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및 컬처 페스티벌 ‘컴플렉스콘(ComplexCon)’에 참여하는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힙하고 세련되고 이미지를 풍기고 있다.

컴플렉스콘은 NJZ가 그동안 많은 주목을 받았던 그룹명을 변경하고 진행하는 첫 활동이다.

컴플렉스콘 홍콩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아시아월드 엑스포 홍콩에서 개최된다. 컴플렉스콘 홍콩 페스티벌의 콘서트 시리즈인 ‘컴플렉스 라이브(Complex Live)’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NJZ를 포함해 가수 지코, 비아이, 창모 등 국내 아티스트들도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NJZ 멤버 민지는 “NJZ로 처음 무대에 올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며 “이번 무대는 아주 중요한 순간으로, 전세계 팬 분들과 함께 그동안 보여드리고 싶었던 새로운 음악을 들려드릴수 있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NJZ 멤버들은 소속사 어도어와의 전속계약 해지 선언을 하며 ‘뉴진스’라는 그룹명을 쓰지 못한 채 활동해왔다. 이들은 공식 석상에서 개개인의 이름으로 스스로를 소개했다. 하지만 SNS 계정을 통해 새 그룹명을 공모했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