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비연예인과 연이은 ♥ 소식…고경표는 열애설, 옥택연은 결혼임박?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고경표와 2PM 멤버 옥택연이 비연예인 여성과 각기 다른 열애설 및 결혼설에 휩싸였다.

6일 한 매체는 고경표가 현재 미모의 비연예인 여성과 3년째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평소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사랑을 키워왔다고. 콘서트 관람 등 평범한 연인들처럼 데이트를 즐겼고, 고경표는 연인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모습을 보여왔다고 한다.

하지만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관계자는 열애설 관련 엑스포츠뉴스에 "확인 불가"라고 밝혔다.

모호한 입장 표명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사실상 인정이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는 최근 고경표를 둘러싼 19금 루머 해명 때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


앞서 고경표가 부산에 위치한 무인 사진관에서 성행위 사진을 촬영했다는 루머가 확산되자, 소속사 측은 곧바로 법적대응을 알렸다.

고경표 또한 직접 네컷 사진을 공개하며 정면돌파에 나섰다. 19금 루머와 달리, 열애설에 대해선 말을 아끼고 있는 고경표이기에 사실인냥 굳어지고 있는 모양새다.

그런가 하면 4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5년째 열애 중인 옥택연은 최근 결혼설에 휩싸였다. 프랑스 파리의 한 스냅업체 SNS를 통해 옥택연과 그의 여자친구가 에펠탑을 배경으로 찍은 스냅 사진이 유출된 것.




사진 속 옥택연은 여자친구를 향해 무릎을 꿇고 반지를 주며 일명 프러포즈 자세를 취했으며, 이에 여자친구는 깜짝 놀라는 포즈와 함께 반지를 손에 끼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이로 인해 옥택연의 결혼설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됐고, 소속사 51K는 엑스포츠뉴스에 "옥택연이 여자친구의 생일을 앞두고 촬영한 것"이라며 "프러포즈는 아니"라고 결혼 임박설을 부인했다.

앞서 옥택연은 지난 2020년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2020.06.23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 5년째 조용히 연애를 이어왔던 옥택연은 이번 스냅 유출로 인해 일반인 여자친구의 얼굴이 만천하에 공개되는 일을 겪어야만 했다.


스냅업체가 곧바로 사진을 삭제했으나, 이미 온라인상으로 퍼진 상황. 이후 스냅업체는 SNS에 "그들이 한국의 유명인이라는 사실을 몰랐다. 사진을 공개하지 말아 달라는 요청도 없었다"며 "이 부끄러운 상황에 놀랐고 충격을 받았다. 옥택연과 그의 여자친구에게 사과했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고개 숙인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신청
    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 기피신청
  2. 2김병기 의혹 해명
    김병기 의혹 해명
  3. 3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케데헌 골든글로브 2관왕
  4. 4미쓰홍 박신혜
    미쓰홍 박신혜
  5. 5트럼프 베네수엘라
    트럼프 베네수엘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