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김수민 인턴기자) '에이리언' 시리즈가 신작 '에이리언: 어스'로 돌아온다.
디즈니+가 SF 호러의 전설적 시리즈인 '에이리언' 세계관을 확장하는 신작 '에이리언: 어스'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구에 추락한 정체불명의 우주선을 수색하던 이들이 상상을 초월하는 포식자들과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생존 사투를 그리는 '에이리언: 어스'는 기존 '에이리언' 시리즈와 달리 지구를 배경으로 진행돼 극강의 공포와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에이리언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평화로운 지구의 이미지가 대비되며 인류의 안식처였던 지구마저도 안전하지 않음을 암시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에이리언의 시점에서 전개되며, 혼란스러운 우주선 내부와 빠르게 추락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한편, '에이리언: 어스'는 할리우드 거장 리들리 스콧이 총괄 제작과 각본에 참여했으며, 에미상 수상자 노아 홀리가 연출 및 각본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는 배우 시드니 챈들러, 알렉스 로더, 티모시 올리펀트, 에시 데이비스 등이 출연해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리언 시리즈 최초로 지구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에이리언: 어스'는 올 여름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된다.
사진 = 디즈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