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옥택연 결혼설 부른 ‘커플 사진’ 유출 업체 “유명인인 줄 몰라” 사과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배우 옥택연이 여자친구와 커플 사진이 유출돼 결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사진을 찍은 업체 측이 공개 사과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프랑스 파리 에펠탑 앞에서 연인에게 무릎을 꿇고 반지를 주는 사진이 퍼지면서 옥택연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6일 옥택연과 여자친구의 스냅 사진을 찍은 프랑스 업체는 공식 SNS를 통해 “저희는 2024년 4월 파리에서 사진을 찍은 사진 회사다. 옥택연과 그의 여자친구 사진이 어제 발견됐고, 이에 대한 많은 메시지를 받았다. 사실 저희는 지난해 그들이 누구인지도 모른 채 진행했다. 솔직히 그들의 삶을 폭로할 의도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어제까지 우리는 그들이 한국의 유명인이라는 사실을 몰랐다. 그들은 일반인으로서 예약했고, 사진 공개하지 말아 달라는 요청도 없었다. 그래서 저희는 항상 그랬듯 고객의 사진 게시했고 일부러 사진을 공개하거나 의도를 가지고 노출한 것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이러한 상황에 당황스럽고 충격을 받았다. 저희는 이미 옥택연과 그의 여자친구에게 사과했다. 다시 한번 공개적으로 사과를 드린다. 이들의 사진을 의도적으로 공개하지 않았다”면서 “논란이 된 후 사진을 바로 내렸으나 이미 많은 사람에게 공유된 상태였다. 우리는 이 사진을 누구에게 공유한 적도 없고 앞으로 공유하지도 않을 것. 의도치 않은 노출에 대해 대중과 그의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옥택연은 지난 2020년 4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열애 인정 후 지난해 말 서울 압구정 로데오거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등 4년째 공개 연애 중이다. yoonss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2. 2안세영 인도 오픈
    안세영 인도 오픈
  3. 3나영석 등산 예능
    나영석 등산 예능
  4. 4이서진 남진 수발
    이서진 남진 수발
  5. 5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트럼프 그린란드 매입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