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려운, '나미브' 다음은 '약한영웅2'…2025년도 달린다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나미브’에 이어 ‘약한영웅 Class 2’까지, 려운이 2025년에도 안방극장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려운은 2025년 2분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 박후민 역으로 출연해 글로벌 시청자를 만난다.

앞서 지난달 28일 종영한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에서 역경을 딛고 꿈을 이룬 청춘 유진우 역을 맡아 흡인력 있는 연기로 호평받은 려운은 ‘약한영웅 Class 2’에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청춘 대세 아이콘으로서 탄탄한 입지를 굳힐 전망이다.

새 시즌을 넷플릭스에서 선보이는 ‘약한영웅 Class 2’는 웹툰 ‘약한영웅’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박지훈)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려운은 극 중 연시은이 전학 간 은장고에서 만난 친구 박후민 역을 연기한다. 친구를 지키기 위해 폭력에 맞서 싸우는 연시은과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된 박후민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안팎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착붙 캐릭터 소화력으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온 려운이 새롭게 보여줄 캐릭터 박후민의 모습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전작 ‘나미브’에서 인물의 다사다난한 서사와 다채로운 감정 변화를 섬세한 표현력으로 그려낸 려운은 연기력과 매력을 모두 어필하며 시청자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은 바 있다.


그간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시작으로 ‘닥터 프리즈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오! 삼광빌라!’, ‘18 어게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꽃선비 열애사’, ‘반짝이는 워터멜론’, ‘나미브’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려운이 이번 ‘약한영웅 Class 2’를 통해 보여줄 팔색조 매력에도 이목이 더욱 집중된다.

‘약한영웅 Class 2’는 2025년 2분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대구 경제
    추경호 대구 경제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4. 4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5. 5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