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다국적 그룹' 아크, 컴백 트레일러도 '5개국 언어'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크(ARrC)가 팀의 정체성이 담긴 컴백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뉴 키즈: 아웃 더 박스)'의 컴백 트레일러 'Trailer: Who is the ARrC?'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크는 다국적 그룹답게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베트남어 등 5개국 언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며 'ARrC(Always Remember the real Connection)'의 뜻을 설명하는 것으로 트레일러의 시작을 알렸다. 아크는 마음과 마음을 잇는 '진실한 연결'을 강조, 글로벌 팬들과 함께 이러한 연결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는 다짐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미니 2집의 핵심 키워드인 'nu kidz'에 대한 릴레이 인터뷰도 이어졌다. 멤버들은 'nu kidz'를 "기존의 '틀'을 깨고 나만의 방식으로 주체적인 삶을 만들어가는 사람"이라고 정의, '틀'은 타인의 시선이나 오랜 습관 등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아크는 모두가 함께 '틀'을 깼던 순간을 떠올리며 'nu kidz'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틀'에 갇혀 불가능해 보였던 덩크슛을 힘을 모아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성공했던 경험을 통해 아크의 정체성을 한 번 더 정의함과 동시에 이번 컴백으로 또 다른 성장을 다짐, 어디서든 '틀'을 깨는 'nu kidz'가 될 것을 각오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또한, 아크는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앨범은 각기 다른 매력의 'offbeat'와 'nu kidz'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6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플레잉북과 스티커, 각 버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패브릭 태그와 페이퍼 행거, 포토 카드, 뉴 키즈 카드, 포스트 카드, 폴디드 포스터, 스티커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꾸려져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아크의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2. 2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이탈리아 멜로니 총리
    이탈리아 멜로니 총리
  5. 5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카리스마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카리스마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