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고아라 5년만 복귀작, 남장까지 '파격'…오늘(6일) 장률과 아찔한 첫 대면 (춘화연애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아라의 5년만 복귀자 '춘화연애담', 못 말리는 셀럽 공주 고아라의 심상치 않은 인연이 시작된다.

오늘(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티빙(TVING)) 1, 2화에서는 행보마다 온 나라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공주 화리(고아라 분)와 숱한 소문에 둘러싸인 바람둥이 최환(장률)의 아찔한 만남이 펼쳐진다.

극 중 동방국 왕실 적통 공주 화리는 마음 아픈 첫사랑을 뒤로하고 직접 부마를 간택하겠다 선언한다. 왕실에서 정해주는 부마가 아닌 자신이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는 낭군님을 찾아 나서기로 한 화리의 파격적이고도 순수한 결심은 또 한 번 도성을 떠들썩하게 만든다. 그리고 그런 화리의 부마 자리에 가장 먼저 지원한 의문의 사내 최환이 등장, 두 사람의 얽히고설킨 서사의 막이 오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리와 최환의 첫 대면 순간이 담겨있어 눈길이 쏠린다. 사내의 복장을 한 채 무언가 훔쳐보고 있는 화리와 그런 그를 흥미롭게 바라보고 있는 최환에게서는 미묘한 기류가 읽혀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동방국 백성이라면 누구나 알 법한 공주 화리의 변복과 호기심 가득한 눈빛에서는 범상치 않은 자유분방함이 느껴져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는 상황. 이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화리에게 남부러울 것 없는 최환이 왜 부마 자리를 청하게 되었는지, 이들 사이에 어떤 일들이 벌어졌던 것인지 궁금해진다.

진정한 사랑을 찾는 고아라와 그의 앞에 나타난 장률의 이야기는 오늘(6일) 낮 12시 최초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 1, 2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티빙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