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 후 루저가 된 느낌"...황은정, '중매술사2' 찾은 이유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중매술사2'에 배우 황은정과, '나는 솔로'의 '오열좌'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6일 방송되는 KBS Drama & Smile TV Plus '중매술사2' 5회에서는 결혼 공개 오디션 현장과 최종적으로 중매술사의 선택을 받은 의뢰인 3명이 공개된다.

결혼 공개 오디션에 한 의뢰인이 등장하자 MC이지혜와 이상민이 “이분 알아요”, “20년 된 사적인 인연”이라며 반긴다. 그들이 반긴 의뢰인은 배우 황은정이다. 그는 “이혼 후 루저가 된 느낌”이었다며 이혼의 사유와 '중매술사2'를 찾아온 이유를 전한다.

여기에 '나는 솔로'에서 '오열좌'로 불리던 의뢰인과 모태솔로 지원자 등이 결혼 공개 오디션에 나선다. 그는 "퇴근 후 집 안 냉기, 썰렁하고 외롭다"면서 지원 동기를 밝히기도 한다.



한편, 한 의뢰인은 노래를 부르며 등장해 자신을 '모태솔로'라고 밝힌다. 충격에 빠진 중매술사는 “모태솔로 탈출을 위해 도와주는 친구는 없었냐”고 묻고 “주변에서 '혼자 살아라'라는 이야기만 들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지원자들의 각양각색의 사연이 이어지며 한 지원자가 '이것'까지 잘한다는 발언을 해, 이지혜는 “방송이 되겠냐”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결혼 공개 오디션에 등장한 지원자들의 사연과 중매술사에게 선택된 의뢰인의 정체가 밝혀진 '중매술사2' 5회는 6일 오후 10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Drama, Smile TV Plus '중매술사2'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뉴진스 연탄 봉사
    뉴진스 연탄 봉사
  4. 4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