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엠카운트다운, 아이브·플레이브·은혁 컴백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용훈 기자]
6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아이브, 플레이브, 은혁 / 사진제공=Mnet

6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아이브, 플레이브, 은혁 / 사진제공=Mnet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이 화려한 컴백 무대와 스페셜 스테이지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아이브(IVE), 플레이브(PLAVE), 슈퍼주니어 은혁 등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미니 3집 'IVE EMPATHY'로 돌아온 아이브는 음악 방송 최초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앞서 선공개 타이틀곡 'REBEL HEART'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아이브는,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Attitude' 무대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도 세 번째 미니앨범 'Caligo Pt.1'의 타이틀곡 'Dash'를 음악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강렬한 록 기반의 사운드와 성숙한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인 가운데, '엠카운트다운' MC 샤인멍또캣과 플레이브의 특별한 만남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데뷔 20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 슈퍼주니어 은혁도 첫 번째 미니앨범 'EXPLORER'의 타이틀곡 'UP N DOWN'으로 무대에 오른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이 돋보일 전망이다.


이와 함께 신인들의 패기 넘치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됐다. 리센느(RESCENE)는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를 새롭게 재해석한 무대를, 82메이저(82MAJOR)는 에이티즈의 '멋(The Real)'과 자작곡 '혀끝(Stuck)'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킥플립(KickFlip), 올아워즈(ALL(H)OURS), 씨아이엑스(CIX) 등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23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제로베이스원, 민니, 갓세븐 등이 컴백 무대를 펼쳐 많은 호응을 얻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차준환 올림픽 선발전
  2. 2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정청래 공천헌금 의혹
  3. 3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권상우 손태영 모성애
  4. 4강성욱 17득점
    강성욱 17득점
  5. 5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