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연애 예능 등장 "나쁜 남자 만났다"

YTN
원문보기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커플팰리스2'에 등장했다.

지난 5일 첫 방송한 엠넷 '커플팰리스2'에서는 남녀 참가자가 공개됐다. 19번 유혜원은 빅뱅 출신 승리와 총 3번의 열애설에 휘말렸다. 또 전 농구선수 허재의 아들이자 부산 KCC이지스 소속 허웅과도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부인했다.

다른 여자 출연자들은 "작고 예쁘신 분이 있어 눈이 계속 갔다", "모델분? 혜원님 맞나? 연예인 보는 느낌이었다", "처음 보고 '뭐야 왜 여기에 있지? 왜 나와 같은 공간에 있지?' 싶었다"라며 웅성거렸다.

유혜원은 "95년생 유혜원이다. 엄마와 저와 여동생 이렇게 가족이 셋이다. 아빠가 계시지 않아서 그 역할을 제가 최대한 노력하는 K 장녀다. 어릴 때 성격이 먹고 싶은 건 먹어야 하는데 이걸 오늘 먹으면 낼 못 먹는 게 슬픈 거다. 열심히 일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그동안 만나본 남자는) 나쁜 남자와 인기가 너무 많은 남자 정도"라며 "남들 다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유혜원은 1라운드 때 남성 출연진들에게 어떤 질문도, 선택도 하지 않았다.


이에 대해 "다 너무 훌륭하시고 멋있다. 그런데 나는 또 신중하니까 뽑는 게 너무 어려웠다. 나쁜 남자 말고 인기 많은 남자 말고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는 게 내 인생에서 꿈꾸는 것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또 "한 번도 쉰 적 없이 일하고 있어 미래 배우자에게 서포트를 잘할 수 있는 배우자가 되지 않을까 한다"라며 어필했고 순식간에 8표를 받았다.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60인의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낸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