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페이, 'K-패스' 적용…최대 53% 환급·추가 포인트혜택

아시아경제 문채석
원문보기
모바일 교통카드 K-패스 환급·포인트 제공
최대 53.3% 환급…1만1000포인트 획득가능
네이버 모바일 교통카드를 쓰면 'K-패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네이버페이는 자사 모바일 교통카드에 K-패스 환급 혜택을 적용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를 쓰면 네이버페이 머니로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탈 수 있다.

이 카드는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능을 갖췄다. 대중교통 단말기에 모바일 기기를 대면 결제 가능하다. 별도로 애플리케이션을 켜지 않아도 된다. 충전 수수료, 조건 충족 시 잔여 충전금 환불 수수료 부담도 없다. 자동충전 기능을 활용하면 교통카드 잔액이 일정 금액보다 부족한 경우 설정 금액만큼 충전되기 때문에 잔액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기본 혜택에 K-패스 혜택을 더했다.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로 월 15회 이상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월 최대 60회 지출 금액 일정 비율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일반인 20%, 청년 30%, 저소득층 53.3%까지 돌려준다. 다자녀 가구 등 추가 환급 대상자를 위한 할인 혜택도 적용한다. K-패스 환급은 교통카드를 쓴 다음 달 20일 충전금 형태로 자동 지급한다.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번호를 K-패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K-패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K-패스 가입자도 네이버페이 연동 K-패스를 새로 등록해야 한다. 기존 이용 K-패스는 자동 해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애플리케이션 QR결제 페이지 하단 교통카드 페이지에 있는 'K-패스 등록하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네이버페이는 K-패스 혜택 적용 기념으로 모든 신규 등록 사용자 대상 프로모션을 올 한해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를 K-패스에 신규 등록한 모든 사용자에게 3000포인트를 준다. 교통카드 이외에 결제 이용 실적과 관계없이 최대 8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전월 교통카드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5만원 이상 사용 시 2000포인트, 10만원 이상 사용 시 5000포인트, 15만원 이상 사용 시 8000포인트를 매달 쌓을 수 있다.


이향철 네이버페이 페이서비스 책임리더는 "지난해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를 출시했고 이번에 K-패스 혜택을 적용해 사용자들이 더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네이버페이 하나로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사용자 결제 동선에 맞춘 서비스를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