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태희 외모 원하는 자산 80억 원 이혼男 등장 '0표 굴욕'('커플팰리스2')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커플팰리스2’ 재력을 갖췄으나 이성에게 선택 받지 못한 '리치 & 젠틀' 그룹이 등장했다.

5일 방영한 tv’N커플팰리스2’에서는 다양한 조건을 가진 결혼을 원하는 60명의 남녀가 출연했다. 처음 30초 동안 마음이 가는 이성에게 픽을 한 후, 스피드 트레인을 통해 경력과 외모를 확인하고 30초 안에 상대를 고르는 방식이 이어졌다.

남성 출연진은 각 키워드에 맞춰서 3명씩 등장했다. 젠틀 & 리치 키워드가 등장하자 남성 대기실은 물론 여성 대기실도 뜨겁게 달아올랐다. 29번 변호사 & 변리사 출연자는 “젠틀 & 리치라는 키워드를 보고 놀랐는데, 걱정할 게 하나도 없겠더라”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2번 남성은 ‘김태희 급 정석 미인을 원한다’라고 말했다. 그가 얼굴을 드러내자 여성 출연자들은 의아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마성의 요식업 대표, 부산 중식 레스토랑 2개 운영, 80억 원 대 자산이라는 재력을 갖춘 그는 “제가 2011년도에 결혼했다. 결혼은 1년 3개월했다”라면서 “담배 안 피우고, 낚시 안 하고 그런다. 저 정도면 괜찮은 거 아니냐”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커플팰리스2’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