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카드 BM, 英 런던서 단독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할리우드 진출까지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K팝 대표 혼성그룹' 카드(KARD) 멤버 BM(비엠)이 런던에서 특별한 파티를 열었다.

BM은 지난 4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단독 콘서트 'BM: ATAP SPECIAL UK CONCERT'(이하 'BM: ATAP')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BM: ATAP'는 BM이 지난해 5월 미국 6개 도시에서 진행한 솔로 투어 'After the After Party BM 1st Concert Tour'의 연장선이다. 현지 아티스트 Jordeaux가 오프닝 무대를 장식, 공연 시작부터 강렬한 래핑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후 무대에 오른 BM은 감각적 그루브가 돋보이는 'Lowkey'에 이어, 첫 솔로 EP 'Element'의 타이틀곡 'Nectar (Feat. 박재범)'와 수록곡 'Embers'를 잇달아 꾸미며 열기를 고조시켰다. BM은 공연 타이틀과 동명의 'ATAP (After The After Party)'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BM은 이번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BM은 미발매곡과 카드의 자체 콘텐츠 'KARDist'에서 불렀던 타이가(Tyga)의 'Taste'를 리믹스 버전으로 소화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BM의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팬들 역시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BM은 넷플릭스 시리즈 '성난 사람들(비프)' 시즌2에 캐스팅됐다. 글로벌 인기를 바탕으로 BM은 데뷔작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된 가운데,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 DSP미디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4. 4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5. 5이해찬 전 총리 위독
    이해찬 전 총리 위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