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옥택연, 파리서 ♥여친에 무릎 꿇고 반지 선물…"프러포즈 아냐" 결혼설 부인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겸 배우 옥택연(37) 측이 결혼설을 부인했다.

옥택연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여자친구에게 반지를 선물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 사실은 프랑스의 한 스냅 사진 작가가 자신의 SNS에 옥택연 커플의 사진을 올리면서 알려졌다.

옥택연은 2020년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를 인정했다. 데뷔 12년 만에 첫 공개 연애를 시작한 그는 5년 가까이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특히 옥택연은 공개 열애 후 여자친구와 전국 각지에서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며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옥택연과 여자친구의 사진이 퍼지면서 일각에서는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그러나 소속사 51K는 “프러포즈를 한 것이 아니라 여자친구의 생일이라 선물을 하면서 사진을 찍었다. 결혼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옥택연은 2008년 그룹 2PM으로 데뷔했고, ‘10점 만점에 10점’, ‘어게인 앤드 어게인’, ‘하트비트’, ‘핸즈 업’, ‘미친 거 아니야’ 등의 히트곡으로 ‘짐승돌’로 사랑받았다. 2010년부터는 ‘신데렐라 언니’, ‘드림하이’, ‘후아유’, ‘참 좋은 시절’, ‘구해줘’, ‘싸우자 귀신아’, ‘빈센조’ 등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배우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일본의 국민 스타 기무라 타쿠야와 일본 영화 ‘그랑메종파리’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