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신한은행, 금천구와 공공배달앱 '땡겨요' 업무 협약 체결

전자신문
원문보기
지난 4일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소재 금천구청에서 전성호 신한은행 땡겨요사업단 본부장(오른쪽)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지난 4일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소재 금천구청에서 전성호 신한은행 땡겨요사업단 본부장(오른쪽)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신한은행(행장 정상혁)은 금천구와 공공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 4일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소재 금천구청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신한은행은 공공배달앱 '땡겨요' 슬로건을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으로 정하고, 2% 중개수수료, 빠른 정산, 이용금액의 1.5% 적립 등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신한은행은 '땡겨요'에 신규 입점하는 금천구 소재 가맹점을 위해 '사장님 지원금' 20만원을 제공해 마케팅을 위한 자체 쿠폰을 발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땡겨요' 정산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하는 가맹점에 대해서도 변경 익월 첫 영업일에 4000원 할인 쿠폰을 50매 제공해 최대 40만원 규모 혜택을 제공한다.

금천구는 '땡겨요'에서 음식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금천 땡겨요 상품권'을 3월 신규 발행하는 등 신한은행과 함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상생을 위해 지역사회와 협업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자체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땡겨요'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동료
    손흥민 토트넘 동료
  2. 2권창훈 제주 유니폼
    권창훈 제주 유니폼
  3. 3박나래 김숙 좋아요
    박나래 김숙 좋아요
  4. 4이제훈 모범택시3 시청률
    이제훈 모범택시3 시청률
  5. 5드라마 판사 이한영
    드라마 판사 이한영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