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4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76만 여행 유튜버' 채코제, 결혼 발표…"예비신부, 비행기서 우연히 만나"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36, 본명 박재일)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채코제는 5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글을 올려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채코제는 "저 결혼합니다!"라며 "약 6년 간 유튜브를 하면서, 가장 기쁘고 설레는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라고 밝혔다.

채코제는 예비신부에 대해 "신부가 될 사람은 제가 탄 비행기에서 우연히 만났습니다. 우연한 첫 만남이 인연이 되었고, 그렇게 사랑을 싹 틔우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하며 "저와 다르게 이성적이고, 현명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는 좋은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채코제는 "한 가지 조심스럽게 부탁을 드리자면, 신부가 될 사람은 유튜버 및 방송 쪽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많은 주목을 받아본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만큼 충분히 예비 신부에 대해서 궁금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애정 어린 관심이 누군가에게는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다는 점 조심스럽게 양해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라며 예비신부를 향한 지나친 관심 자제를 요청했다.

채코제는 "구독자님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채코제가 없었을 거고, 그랬다면 예비 신부를 만날 수 없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맺어준 인연이라 생각하고, 소중히 여기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결혼 소식과 관련 없이 유튜브는 계속 열심히 할 생각"이라며 "콘텐츠의 방향과 앞으로의 일정은 늘 그래왔듯 구독자님들과 함께 소통하며 꾸려 나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채코제는 7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여행 유튜버다. '피의 게임', '위대한 가이드', '아는 형님' 등의 방송에 출연한 바 있고,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 등 다른 인기 여행 유튜버들과도 친분이 두텁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편스토랑 손연재 은퇴 심경
    편스토랑 손연재 은퇴 심경
  2. 2앤더슨 장염
    앤더슨 장염
  3. 3한화 선수단 방출
    한화 선수단 방출
  4. 4정몽규 FIFA 부위원장
    정몽규 FIFA 부위원장
  5. 5울산 가을리그
    울산 가을리그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