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4일 컴백' 제로베이스원, 새 미니 프로모션 스케줄 공개…기대감 최고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음악적 성장이 담긴 신보로 돌아온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5일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BLUE PARADISE'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8일 타이틀곡 포스터를 시작으로 트랙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샘플러 등을 순차 선보인다. 특히, 13일과 14일에는 'HIDE' 버전, 16일과 17일에는 'SEEK' 버전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 스케줄은 이미지 형태에 더해 영상 형태로도 제작돼 컴백 전 팬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BLUE PARADISE'를 찾아가는 여정을 맵으로 표현, 마치 SF 영화에서 볼 법한 하이퀄리티의 CG가 눈길을 끈다.

'BLUE PARADISE'는 제로베이스원이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4집 'CINEMA PARADISE'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이다.

이들은 'CINEMA PARADISE'에 이어 'BLUE PARADISE'까지, '파라다이스' 2부작을 이어가며 그간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4연속 밀리언셀러' 등 컴백마다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ZEROBASEONE이 또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지 주목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 미니 5집 'BLUE PARADIS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