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임원희, 10살 연하와 3년만에 이혼했는데…"결혼 부러워, 난 여태 뭐했나" ('미식전파사')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임원희의 결혼 고민에 ‘리치 언니’ 박세리가 날카로운 조언을 던졌다.

4일 방송된 채널S 오리지널 ‘임원희의 미식전파사’에는 MC 임원희가 전 골프선수 박세리와 세 끼를 함께했다. 임원희는 “국민 영웅 앞에서 음식 설명과 멘트까지 떨려서 제대로 하지 못하겠다”라면서 “아침부터 디저트와 함께 하는 티타임을 즐기니 데이트를 하는 기분이다”라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박세리는 “특별한 장치 없이 모든 설명과 멘트를 외워 하는 것을 보고 대단하다 느꼈다.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인데 오늘 따라 유독 궁금한 것이 많다”며 화답했다.


특히 임원희는 “길거리에 유모차나 아이를 안고 있는 가족을 보면서 ‘나는 여태까지 무엇을 했나’하는 애잔한 느낌이 든다”며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박세리는 “본인도 모르게 혼자 지내는 생활에 만족하고 있어 가정을 만드는 것에 적극적이지 않지 않았을까 생각해보면 좋겠다”라고 조심스럽게 조언했다. 그녀의 묵직한 한 마디에 임원희는 “뒤통수를 한 대 맞은 듯한 충격이다. 생각해보니 혼자 사는 내 삶을 즐기고 있으면서도 부러워하고 있었다”며 생각에 잠긴 모습을 보였다.

임원희는 과거 10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했다가 3년 만인 2014년 이혼헸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