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윤희, 이혼 예능 이어 본업 재개…'금주를 부탁해'서 쌍둥이 육아 도전[공식]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조윤희가 ‘금주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조윤희가 tvN 새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 에 ‘한현주’ 역으로 출연한다. 브라운관으로 찾아올 조윤희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조윤희가 출연하는 ‘금주를 부탁해’는 지극히 상식적인 애주가라 자평하던 한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며 금주에 도전하는 맨정신 사수 로맨스 드라마이다.

그중, 조윤희는 한금주(최수영)의 언니 ‘한현주’ 역으로 분한다. 현주는 술고래 집안의 장녀이자 쌍둥이를 육아하는 인물. 이에 조윤희는 소소한 일탈로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엄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주변 인물들과 유쾌한 시너지를 빚어내며 스토리에 또 다른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조윤희는 그동안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쳤다. 그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늘봄가든’을 통해 첫 공포물에 도전, 강렬한 연기 변주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SBS ‘7인의 부활’에서는 선과 악을 어우르는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이에 매 작품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준 조윤희가 ‘금주를 부탁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면모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조윤희를 비롯해 최수영, 공명, 김성령, 김상호 등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는 오는 2025년 상반기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