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혼 소송' 황정음, 작심 발언했다…"결혼 실패? 어쩔 건데, 솔로는 축복" ('솔로라서')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황정음의 솔로 라이프가 공개된다.

SBS Plus·E채널 예능 ‘솔로라서’가 3월 초 편성을 확정한 가운데, 황정음의 솔로 일상이 예고된 첫 공식 티저를 선보였다.

작년 10월 29일 방송된 ‘솔로라서’는 최고 가구 시청률 1.5%, 최고 타깃 시청률은 0.6%(양사 합산, 유료 방송 기준)로 관심을 받았다. ‘솔로라서’는 이번에도 신동엽과 황정음이 MC로 의기투합한다. 특히 지난해 방송 당시 ‘솔로 언니’들의 ‘공감 요정’이자 시원한 입담을 뽐낸 황정음이 솔로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이목이 쏠린다.

황정음은 첫 공식 티저에서 리얼 솔로 일상을 선보이는 소감을 밝혔다. 우선 “왕식이, 강식이 엄마 황정음”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황정음은 “결혼이라는 실패를 했다. 그때는 되게 큰일이 난 것 같고, 인생이 끝난 것 같았다”고 솔로로 돌아왔을 당시의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황정음은 “그럼 뭐 어쩔 건데? 이미 벌어진 일이고, 내가 선택한 일이잖아”라며 “되는 대로 즐겁게 살자”라는 ‘정음적 사고’를 드러냈다. 직후 혼자 차를 운전하며 씩씩하게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노래연습장에서 거침없는 댄스 본능을 발산시키는 황정음의 솔로 일상이 펼쳐져 시선을 강탈했다. 마지막으로 황정음은 “솔로라서 축복이지”라고 하더니 “솔로는 축복이다!”라고 정의했다.

‘솔로라서’는 오는 3월 초 방송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