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옥씨' 끝낸 신승환, '샬라샬라' 막내로 "할리우드 진출하고파"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신승환이 영국 드라마 출연 사실을 언급하며 꾸준히 할리우드 도전에 대한 꿈을 밝혔다.

신승환은 3일 오후 서울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늦기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이하 '샬라샬라')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최근 JTBC '옥씨부인전'에서 강렬한 악역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신승환은 이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떠난 평균나이 52.8세 배우군단의 막내 신승환은 "재작년에 영국 드라마 '갱스 오브 런던'에 출연하면서 파운드를 버는 일이 있었다. 조금만 의사소통이 되면 재미있게 일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던 차에 '샬라샬라' 이야기를 듣고 적극적으로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신승환은 또 할리우드 진출의 꿈한 질문에 "성동일 형에게 이야기했다. 저는 영어 좀 해서 진짜 진출하고 싶다 했더니 '열심히 해, 영어로 해도 너는 깡패 역할 할거야' 하셨다. 그래도 응원한다고 하셨다"고 답하며 눙쳤다. 그는 "이번이 계기가 돼서 영어 공부를 하고 있다. 새로운 역할로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정승일 PD는 캐스팅 과정을 설명하며 "(신)승환 선배님은 나이 많은 막내 역할을 잘 하실 분이 필요했는데 친분도 있고 영국 드라마 이력도 있어 우리 프로그램 막내는 승환 선배밖에 할 사람이 없겠다 했다"고 믿음을 드러냈다.


'늦기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는 영국으로 늦깎이 어학여행을 떠난 대한민국 대표 배우 5인, 성동일 김광규 장혁 엄기준 신승환의 좌충우돌 프리토킹 도전기를 그린다. 평균나이 52.8세 아재들의 도전기가 담길 예정이다.

'늦지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는 오는 2월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