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위해 뭉쳤다… 한지현·이종현 뮤비 주인공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타이틀곡 '아사달' 뮤비서 열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배우 한지현과 이종현이 송가인 컴백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는다.

배우 한지현(왼쪽)과 이종현(사진=샛별당, 골드메달리스트)

배우 한지현(왼쪽)과 이종현(사진=샛별당, 골드메달리스트)


3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배우 한지현과 이종현이 출연한다.

한지현은 ‘2024 K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한 배우다. 지난 2020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으로 활약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SBS 드라마 ‘치얼업’을 비롯해 tvN ‘손해 보기 싫어서’, KBS2 ‘페이스 미’에서 주연을 맡는 등 빛나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종현은 배우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소속 배우로, 지난 2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에서 전교 2등이자 처음 스터디그룹 멤버로 들어간 김세현 역으로 활약 중이다. 한지현와 이종현은 송가인의 컴백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아사달’은 경주 불국사의 석가탑을 만든 석공 아사달의 설화를 모티브로 해 전통적인 정서를 담은 곡으로, 두 사람은 애절한 사극 연기로 ‘아사달’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의 연기와 송가인의 한 서린 국악 창법이 만나는 만큼, ‘아사달’ 뮤직비디오에는 한국의 전통적인 정서와 예술성을 모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송가인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한다. ‘가인;달’에는 더블 타이틀곡 ‘아사달’과 ‘눈물이 난다’를 비롯한 총 9곡이 담겼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