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프로젝트7’ 계약 논란 속…제이민 BAE173 활동 중단 선언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JTBC ‘프로젝트7’ 데뷔조에 선정된 제이민이 기존 그룹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사진=뉴시스

사진=뉴시스


3일 한 매체는 제이민은 자신이 지난달 본래 소속되어 있었던 BAE173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와 그룹 멤버들에게 “BAE173 활동을 중단하고 싶다”고 알렸다고 보도했다. 제이민은 앞서 진행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7’에서 포켓돌스튜디오 아티스트 및 연습생과 함께 출연해 그중 연습생 사쿠라다 켄신과 함께 데뷔조에 선정된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제이민은 ‘프로젝트7’을 통해 형성된 프로젝트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 활동에 집중하고 싶다며 활동 중단을 선언한 것으로 확인됐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마징시앙, 사쿠라다 켄신, 전민욱, 서경배, 송승호, 장여준, 김성민 등 7인으로 구성됐다. 포켓돌스튜디오에는 지난 10월에도 클로즈 유어 아이즈 계약 및 활동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당시 포켓돌스튜디오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야는 ‘프로젝트7’ 제작진이 데뷔조 결정 후 말을 바꿨다며 “병행 활동이 불가능하다는 내용이 포함된 언코어 매니지먼트 계약서를 보내왔다”고 알렸다. 이 과정에서 아티스트와 접촉을 차단했고, 포켓돌 측은 미성년자인 사쿠라다 켄신의 한국 내 보호자 역할도 수행하고 있는 만큼 지난 8일 경찰에 두 사람이 안전한지 실종 신고를 했다고 주장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유담 논문 특혜 의혹
    유담 논문 특혜 의혹
  4. 4조국 대표 자선냄비
    조국 대표 자선냄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