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윤희와 이혼' 이동건 "딸 로아와 매주 만난다…아직은 아빠 좋아해"('미우새')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이동건이 매 주말 딸 로아와 만난다고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명절을 맞아 이동건과 부모님이 함께 홍천으로 가족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동건은 직접 운전을 해 부모님을 모시고 이동했다. 평소 대화를 잘 하지 않는다는 가족들은 30분 째 침묵을 유지했다. 그러나 이동건이 딸 로아에게 만들어줬던 주먹밥을 건네자 분위기가 반전됐다.

이동건의 아버지는 "로아가 이걸 그렇게 맛있게 먹었구나"라며 로아에 대한 이야기로 입을 열었고, 이동건 어머니 역시 미소 지었다.

또 이동건 아버지는 "초등학교 2학년 올라가면 바빠지지 않냐. 이것저것 학원에 다니느라 바빠질 것 같다"라며 걱정했다. 이에 어머니는 "로아는 워낙 에너지가 좋다"라고 말했다.

이동건은 "그래도 아직은 아빠 만나는 날이라고 주말을 좋아한다. 누가 무슨 요일이 좋냐고 물어보니 '토요일 일요일이 제일 좋다'라고 하더라. 학교 안가고 아빠 만나서 좋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서장훈이 "매주 만나나요"라고 묻자, 이동건 어머니는 "매주 만난다"고 대답해했다.

한편 이동건과 조윤희는 2017년 결혼해 그해 12월 딸 로아를 얻었다. 그러나 3년 만인 2020년 이혼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