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LCK] 농심, ‘리헨즈 특급 캐리’ 앞세워 피어엑스 완파…피어엑스 탈락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고용준 기자] ‘리헨즈’ 손시우와 ‘킹겐’ 황성훈 든든하게 팀의 버팀목이 되고 있는 두 베테랑의 존재감이 또 한 번 돋보였다. 농심이 베테랑들의 활약을 앞세워 피어엑스를 제압했다.

농심은 2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벌어진 ‘2025 LCK컵’ 그룹 배틀 5차전 피어엑스와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농심은 LCK컵 그룹 대항전을 2승(3패 득실 -1)째를 올리면서 장로 그룹 5위로 마감하게 됐다. 피어엑스는 5전 전패(득실 -7)로 대회 첫 탈락팀의 멍에를 썼다.

암베사-세주아니-오로라-자야-엘리스로 1세트 조합을 꾸린 농심은 ‘킹겐’ 황성훈이 버텨주고, ‘리헨즈’ 손시우가 엘리스로 원딜 ‘지우’ 정지우의 자야를 폭발적으로 성장시키면서 27분대에 무난하게 1세트를 선취했다.

2세트에서도 농심은 기세를 이어갔다. 쉔 서포터를 꺼내든 농심은 카밀과 갈리오의 기동성을 쉔으로 더욱 살리면서 피어엑스의 진영을 무너뜨렸다. 앞선 1세트에서는 난전 상황까지 만들었던 피어엑스지만, 2세트에서는 무기력하게 무너지면서 넥서스를 지키지 못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2. 2트럼프 그린란드 영토
    트럼프 그린란드 영토
  3. 3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4. 4맨시티 센터백 영입
    맨시티 센터백 영입
  5. 5나영주 이송현 도드리
    나영주 이송현 도드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