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김준호, 장동민 딸 세배 받으며 2세 욕심 "딸은 몇살까지 귀여워?"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1일 채널S '독박투어3' 방송



독박투어3 김준호

독박투어3 김준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독박투어3'의 김준호가 장동민의 딸의 세배를 받으며 '예비 딸 바보' 면모를 드러낸다.

1일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공동 제작) 23회에서는 시즌3 첫 국내 여행을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장동민 본가에서 '친구 집 독박투어'를 하는 유쾌한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강원도 원주에 있는 장동민 본가에 도착한 '독박즈'는 장동민이 특별히 준비한 소머리를 함께 손질한다. 이후, 간단히 중국집에서 식사를 시켜 점심을 먹는데, 김준호는 "인규가 요즘 유리 신혼집 알아보는 걸 도와주고 있다"고 깜짝 고백한다. 그러면서 그는 "난 (신혼집에 대한) 별 조건 없이 모든 걸 지민이에게 맞춰 줄 수 있다"며 찐 사랑꾼 모드를 켠다.

훈훈한 분위기 속 식사를 마친 '독박즈'는 장동민의 첫째 딸 지우의 세배를 받기 위해 거실에 모인다. 지우는 "삼촌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귀엽게 절을 올리고, '독박즈'는 세뱃돈을 쾌척하며 삼촌 미소를 짓는다. 지우의 사랑스런 모습을 지켜보던 김준호는 흐뭇한 미소와 함께 "딸은 몇 살까지 귀여운 거야?"라고 묻는다. 홍인규는 "네 살이 정점이다"라고 한 뒤 "딸의 네 살 시절이 또 보고 싶어서 둘째를 낳고 그런 거지"라고 해 김준호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