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수, 솜사탕을 입었네…신비로운 매력의 '아모르타주' 비주얼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블랙핑크 지수가 오는 2월 14일 미니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로 컴백한다.

소속사 블리수는 31일 지수의 솔로앨범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매력적인 눈빛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의 첫 번째 비주얼인 타이틀 포스터는 단 하나의 이미지로도 지수의 새로운 이야기를 암시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이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이로 인해 지수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지수는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흰색 퍼 소재의 크롭톱을 입고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화려한 미모와 잘 어울리는 의상은 신선한 이미지를 더하고 있으며, 이는 '아모르타주'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해석된다.

지수의 솔로앨범 제목인 '아모르타주'는 프랑스어 '아모르'(사랑)과 영화의 편집 기법인 '몽타주'를 결합해 만들어진 단어이다. 이는 지수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잘 담아낼 것으로 기대되며, 글로벌 팬들에게는 더욱 커다란 감정적 여운을 남기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지수는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아모르타주' 앨범 발매를 통해 그녀의 슈퍼스타로서의 입지를 더 단단히 할 것으로 보인다.

앨범은 오는 2월 14일 오후 2시에 국내외의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와 함께 지수는 2월 7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뉴토피아'에 영주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로저비비에 김기현 부부 기소
    로저비비에 김기현 부부 기소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박수홍 딸 돌잔치
    박수홍 딸 돌잔치
  4. 4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5. 5손흥민 토트넘 UEL 우승
    손흥민 토트넘 UEL 우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