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수, 솜사탕을 입었네…신비로운 매력의 '아모르타주' 비주얼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블랙핑크 지수가 오는 2월 14일 미니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로 컴백한다.

소속사 블리수는 31일 지수의 솔로앨범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매력적인 눈빛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의 첫 번째 비주얼인 타이틀 포스터는 단 하나의 이미지로도 지수의 새로운 이야기를 암시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이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이로 인해 지수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지수는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흰색 퍼 소재의 크롭톱을 입고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화려한 미모와 잘 어울리는 의상은 신선한 이미지를 더하고 있으며, 이는 '아모르타주'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해석된다.

지수의 솔로앨범 제목인 '아모르타주'는 프랑스어 '아모르'(사랑)과 영화의 편집 기법인 '몽타주'를 결합해 만들어진 단어이다. 이는 지수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잘 담아낼 것으로 기대되며, 글로벌 팬들에게는 더욱 커다란 감정적 여운을 남기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지수는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아모르타주' 앨범 발매를 통해 그녀의 슈퍼스타로서의 입지를 더 단단히 할 것으로 보인다.

앨범은 오는 2월 14일 오후 2시에 국내외의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와 함께 지수는 2월 7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뉴토피아'에 영주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2. 2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3. 3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기소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기소
  4. 4박수홍 돌잔치 눈물
    박수홍 돌잔치 눈물
  5. 5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